조민아 인스타[헤럴드POP=천윤혜기자]조민아가 남편을 위해 4종류의 김밥을 만들었다.
지난 14일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4종류 김밥 만들기. 닭가슴살김밥 / 진미채김밥 / 키토김밥 / 치즈김밥 /"이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이어 "허니베어가 어릴 적 할머니가 해주셨던 김밥이 먹고싶다고 했던 걸 기억했다가 서프라이즈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라며 "현미잡곡밥 고슬고슬하게 짓고 계란지단 / 당근파채 / 시금치 / 우엉 / 단무지 / 나물 / 닭가슴살 / 진미채 / 깻잎 / 치즈 등 10가지 재료 준비해서 #닭가슴살김밥 / #진미채김밥 / #키토김밥 / #치즈김밥 / 4종류 김밥을 만들었어요"라고 4종류의 김밥을 만든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집에 있던 재료들을 활용해서 만드느라 싸먹는 얇은 구운김으로 만들어서 예쁘게 말기 어려웠다는. 끝내주게 맛있다고 엄지척 하더니 야무지게 싹쓸이 해버린 귀여운 허니베어 입니닷"이라며 남편이 잘 먹어준 근황까지 전했다.
조민아는 이와 함께 직접 만든 김밥들을 공개했다. 다양한 재료들을 준비하는 데만 해도 시간이 걸렸을 테지만 그는 남편을 위해 열심히 김밥을 만들었다. 그 결과 군침을 자극하는 김밥들이 완성됐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해 9월 6세 연상의 피트니스 센터 CEO와 혼인신고 후 지난 2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지난 6월 득남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또 조민아는 최근 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연애도사2'에 출연해 남편과 아들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