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
|
|
어느날
재테크여왕 | 2020.05.03 | 조회 1,228 | 추천 0 댓글 1
|
|
|
어느날 -김용택-
나는 어느날이라는 말이 좋다. 어느날 나는 태어났고 어느날 당신도 만났으니까. 그리고 오늘도 어느날이니까. 나의 시는 어느날의 일이고 어느날에 썼다. |
|
|
|
|
|
|
|
|
|
Mangnangi | 추천 0 | 05.06 
좋은글입니다
|
0
0
|
|
|
Mangnangi | 추천 0 | 05.06 
좋은글입니다
|
0
0
|
|
|
|
|
가을을 보내며 (2)
재테크여왕 | 조회 1,537 | 추천 0 | 05.03
|
가을밤 (2)
재테크여왕 | 조회 1,599 | 추천 0 | 05.03
|
낙엽 (2)
재테크여왕 | 조회 1,612 | 추천 0 | 05.03
|
보고픈 사람이 있거든 (2)
재테크여왕 | 조회 1,494 | 추천 0 | 05.03
|
가을 연서 (2)
재테크여왕 | 조회 1,538 | 추천 0 | 05.03
|
겨울로 가는 비 (2)
재테크여왕 | 조회 1,538 | 추천 0 | 05.03
|
뒷구멍으로 호박씨 까다 (1)
happykingdoom1004 | 조회 1,290 | 추천 1 | 05.03
|
감사하세요 (4)
kkimman | 조회 2,630 | 추천 1 | 05.02
|
더 신경쓰세요 (3)
kkimman | 조회 2,111 | 추천 1 | 05.02
|
존중해 주세요 (3)
kkimman | 조회 2,371 | 추천 1 | 05.02
|
이제 조금은 알 것 같다 (3)
kkimman | 조회 2,339 | 추천 1 | 05.02
|
봄비 관련 속담 (1)
swwet | 조회 1,449 | 추천 1 | 05.02
|
폭풍은 참나무가 더욱 뿌리를 깊게 박.. (4)
네온미 | 조회 3,092 | 추천 0 | 05.02
|
사람은 누구나 꽃이다 (2)
재테크여왕 | 조회 1,773 | 추천 0 | 05.02
|
사랑아 같이가자 (2)
재테크여왕 | 조회 1,761 | 추천 0 | 05.02
|
늦가을 뜨락 (2)
재테크여왕 | 조회 1,812 | 추천 0 | 05.02
|
낙엽 (3)
재테크여왕 | 조회 2,379 | 추천 0 | 05.02
|
늙어 간다는 것은 (2)
재테크여왕 | 조회 1,857 | 추천 1 | 05.02
|
양심 (2)
재테크여왕 | 조회 1,789 | 추천 0 | 05.02
|
내 안의 시인 (2)
재테크여왕 | 조회 1,909 | 추천 0 | 05.02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