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한 모든 배우들이 전설입니다"
tvN ‘아스달 연대기’ 장동건-송중기-김지원-김옥빈 등 배우들의 ‘최강 팀워크’가 고스란히 드러난, 화기애애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지난 6월 1일 Part1 ‘예언의 아이들’로 첫 방송을 시작해 Part2 ‘뒤집히는 하늘, 일어나는 땅’, 그리고 지난 7일부터는 Part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의 방영을 시작하면서 이제 17, 18화, 단 2화를 남겨 두고 있는 상황. 대한민국 최초의 ‘태고 판타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는 웅장한 스케일과 화려하고 새로운 영상미 속에서 장엄한 대서사시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 ‘아스달 연대기’ 배우들의 ‘희로애락’이 담겨진 촬영 현장의 각양각색 다양한 모습들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긴 시간동안 동고동락하면서 ‘아스달 연대기’ 촬영에 임했던 장동건-송중기-김지원-김옥빈-박해준-김성철-신주환-조성하-고보결-카라타 에리카 등 배우들은 서로 격려하고 배려하며, 그 어느 팀보다 돈독한 ‘최강 팀워크’를 드러냈던 상황. 대본에 흠뻑 빠져들어 열공하며 집중하는, 뜨거운 연기 열정을 쏟아내는 모습부터, 웃음꽃이 활짝 핀, ‘함박웃음’ 가득한 모습까지 화기애애한 ‘아스달 군단’ 배우들의 면면들이 흐뭇함을 자아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