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의 ‘오래된 노래’가 무대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8월 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 '오래된노래'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스탠딩에그의 ‘오래된 노래’를 열창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 이후 꾸준한 관심을 끌어 5월 7일 기준 조회 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다수의 천만뷰 영상을 보유한 임영웅. 이 무대도 천만뷰를 달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래된 노래’는 임영웅이 부른 뒤 멜론차트 등 음원차트,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서 높은 인기를 구 가했다. 이러한 인기에 원곡자인 스탠딩에그가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은 자신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키싱하트에서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2020년 11월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는 “가요계와 방송계는 물론, 광고계까지 접수한 대세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전했다.
키싱하트는 5월 12일 임영웅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으로, 응모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자에게 자동 응모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팬클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