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이지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이 남자친구 전현무를 언급해 화제다.
지난 7일 카카오TV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서는 '수학천재 이혜성 아나운서를 무찌른(?) 홍진경과 아이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홍진경은 "(지난 시간 피타고라스 관련해) 진짜 잘 가르치셨다. 그 짧은 순간에 몸을 수업에 맡기니까 피타고라스를 그냥 가져버렸다"라며 이혜성을 극찬했다.
이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담당 PD는 "(이혜성 선생님이) 최연소 선생님인데 혹시 선생님 중에 또 추천해 주실 분 있냐"고 물었고 이혜성은 "내가 잘 아는 분 중에 연세대학교 나오고 깐족거리시는 분..."이라고 전현무를 소환해 깨알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홍진경은 천진난만하게 "(그 분이) 누구냐"며 질문했고, 이혜성은 웃으면서 "전현무 씨..."라고 답했다. 이어 이혜성은 "저보다 더 잘 가르치실 자신 있으면 나와달라"라고 영상 편지를 전했다.
이헤성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본 홍진경과 남창희는 "오, 이건 도전장이다"라며 박수를 보냈다. 이혜성은 "왜냐하면 내가 그분보다 조금 더 공부를 잘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동현(그리)과 남창희는 "인정 인정"이라며 맞장구쳤다.
실제로 이혜성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고 전현무는 연세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이다.
한편 이혜성은 2016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뒤 지난해 5월 퇴사해 프리랜서를 선언했다. 현재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