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삶을 복잡하게 만들지 말자. 행동하기 전에 생각하자. 단순한 방법과 대답을 찾지 않는다면, 잘못 갈 수도 있다. 기본 원칙들에 충실하자. 시작하기 전에 업무나 문제를 정확히 이해하는지 확인하자. 충분한 완수를 위해서 시간과 성과를 어느 정도 예상하는가? 어떻게 일을 처리하는지 다시 점검해 보자. 그 일이 당신의 모든 시간을 빼앗는가? 당신이 시간을 투자하는 만큼 가치가 있는 일인가? 당신은 충분한 자원을 가지고 있는가? 그것은 다른 사람에게 위임될 수는 없는가? 그렇다면, 그것이 완수되기에 올바른 사람에게 위임이 되었는가? 당신의 연구와 반성의 시간, 팀에의 위임, 우선 순위가 매겨진 할일 목록 모두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불필요한 것들을 없애버리자. 심지어는 이 행동 원칙(The Action Principles)도 매우 단순하게 설명될 수 있다. 당신 자신을 향상시키고, 다른 사람들을 돕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