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남자 선수!
1. 순진한 듯 해맑은 눈빛
여자와 남자 앞에서의 행동차가 첨예하다. 남자들 앞에선 서슴없이 자신의 사랑파트너의 수를 논하곤 하지만 그녀 앞이라면 눈빛만큼은 진실되고 난 아무것도 몰라요가 된다.
2. 심리전에 강한 심장
밀고 당기는 것을 잘한다. 자주 오는 전화를 아무렇지 않게 받다가 어느 순간 전화를 기다리는 당신을 발견했다면 선수 테크닉에 제대로 걸려든거다.
3. 마른 듯 근육질 몸매
자기관리에 철저하다. 운동은 빼놓지 않는다. 근육질까진 아니어도 배를 인격이라고 하지는 않는다.
4. 여자친구를 공주로 재탄생 시킨다
자신의 친구들이 모인 자리에서 친구들에게 배려를 잘해 자신의 체면을 확실히 세워준다. 분위기 리더로 톡톡히 역할을 한다.
5. 두둑해 보이는 지갑
지갑은 비었어도 돈은 있는척 한다. 소소한 선물을 잘해주는편. 돈이 없다면 아예 만나지 않는다.
6. 자기만의 스타일을 고수한다
자기에게 무엇이 어울릴지 잘 안다. 특히 신발이나 시계만큼은 좋을 것을 구입하고 싶어한다. 그래서 더 눈에 띄는 것.
7. 여자 스케쥴을 꿰찬 매너
매너맨, 특히 여자들의 신체 리듬에도 각별히 신경쓴다. 생리때가 되면 알아서 만남을 줄이는것. 길을 걸을때 차도로 남자가 자연스레 서는것은 기본이다.
8. 그가 자주사용하는 말
"사랑해"혹은 네가 제일 예뻐 라는 말에 익숙하고 이를 표현하는 여러 행동들로 바쁘다.
9. 뒤끝이 없다
진정한 선수들 사이에선 만남보다는 헤어짐이 중요하다는 말이 있다.애프터 서비스가 확실하다.이세상의 모든 여자가 애인이 될 수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10. 허리로 간다.손!
자연스러운 스킨쉽 연출은 물론 여자 쪽에서 먼저 대시한 스킨쉽도 거부감 없이 받아들인다.
11. love와 like가 다르다
사랑하는 것과 좋아하는 갓의 감정이 별개다.그렇기 때문에 더블 데이트도 가능한것.
12. 그의발, 어디를 가야 할지 잘 알고 있다
데이트 선택의 폭이 넓다. 여자를 위해 주는척, 늘 선택을 떠넘기는 피곤함이 없는것, 이벤트에도 익숙해 매번 데이트가 즐겁고 새롭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