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카꾸미기)웨딩카를 장식할때 주의해야 되는 것들!!
웨딩카는 웨딩컨설팅에서 대행을 해주기도 하지만, 보통은 축하를 받는다는 면에서 가장 친한 친구들에게 부탁을 하게 됩니다.
허나 많이 해본 친구들은 거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하우 부족으로 사고가 생기기 쉽죠..
웨딩카를 장식할때 주의 할 사항들을 정리해 드릴게요..^^
01. 차량 렌트시 스케쥴은 꼼꼼하게!!
렌트카를 사용하시는 분을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렌트카의 경우, 12시 예식을 기준으로 9시에는 렌트가 완료되는 것이 좋습니다.
신랑신부가 웨딩메이크업을 하는 곳으로 출발하여, 신랑신부를 결혼식장에 데려다준 후에 데코를 합니다.
웨딩카 장식의 경우에는 미리 준비를 해놓습니다. 렌트를 하게 되면 패키지로 판매하기 때문에 무리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자차일 경우에는 미리 인터넷이나 사전주문을 통해 준비를 해놓아야 합니다.
02. 본네트에 달리는 장식의 부착!
웨딩카의 본넷에 붙이는 장식은 정말 단단하게 부쳐야 합니다.
제대로 매듭이 안되어 있으면 앞 창문을 가려 사고가 날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공항으로 가기 때문에 인천공항 가는 길에는 고속으로 달려야 합니다.
이때 제대로 묶여 있지 않으면 가는 내내 가다서다를 반복해야 하니, 주의 하시고 꼭 동여매세요!
본넷의 장식을 고정할때 백미러에 리본과 함께 연결을 하는데, 이게 느슨해지지않도록 주의하셔야 하구요.
03. 테이프는 적절히 활용하세요
차량이 달릴때 바람이 어떻게 불지, 바람의 저항을 심하게 받는 곳등을 체크하여 테이프로 고정해둡니다. 그렇다고 접착력이 아주 강한 테이프로 떡칠을 해놓으면 차량 도색이 벗겨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구요..
04. 과속은 금물!! 웨딩카는 안전운전!!
급할 필요 있습니까!? 축복받으며 결혼한 첫날입니다.
사고나지 않고 안전하게 목적지에 도착하는것이 목표입니다..
물론 결혼식 일정이 늦어져 당일 공항에 가야 하는데, 늦어졌다면 조금 급할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비행기가 떠나요~ㅜㅜ 양보해주세요" 라고 프린트해서 붙이면 왠만하면 양보 잘해줍니다.
(동방예의지국 대한민국..+_+)
웨딩카 꾸미기..신중하게 정성스럽게 꾸며주세요..^^
빨리 가시더라도 최대한 안전하게 방어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