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로 1라운드 1위… 시청률 32.7%
크리슈나 2020-02-28     조회 : 212

'미스터트롯'이 전국 32.7% 시청률로 또 한 번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갈아엎으며, '국민 예능'의 막강 위엄을 입증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7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준결승전 1라운드인 '레전드 미션'이 본격적으로 펼쳐지며 정점에 다다른 열기에 뜨거운 화력을 점화시켰다.

지난 방송에서 남진의 '우수'로 925점을 받은 정동원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나선 김경민은 설운도의 '춘자야'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김경민은 흰색정장에 흰색구두, 검정색 가방을 들고 건들대는 '큰 형님' 포스로 시선을 단박에 잡아끈데 이어 가방 안에서 마이크를 꺼내드는 깜짝 이벤트를 선보여 모두의 폭소를 자아냈다. 김경민은 21세 나이답지 않은 폭풍성량과 노련한 완급조절로 마스터 총점 911점을 차지했다.

이어 김호중은 주현미의 '짝사랑'이라는 깜짝 반전 선곡을 했다. 그러나 레전드 주현미는 연습 내내 여전히 평소의 묵직한 창법을 구사하는 김호중에게 "살랑 살랑 부르는 것이 포인트"라며 "매미가 나비가 돼야 한다"는 뼈있는 조언을 건네 김호중을 긴장시켰다. 이에 김호중은 기존의 성악 보컬 느낌을 완전히 버리고 간드러지는 창법을 구사하려 노력했지만 다소 높은 키가 버거운 듯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고, 결국 마스터 총점 914점이라는 예상보다 낮은 점수로 아쉬움을 자아냈다.

류지광 역시 자신의 필살기였던 동굴저음 무기를 잠시 내려놓고, 힘 있는 고음 파트가 인상적인 남진의 '사랑하며 살테요'를 경연곡으로 택하는 모험정신을 드러냈다.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담백하고 울림 있는 정통 트로트 창법을 구사한 류지광은 노래 중간 자신의 훤칠한 외모가 담긴 대형 브로마이드를 펼치는 센스로 여심을 사로잡아 905점이라는 점수를 받았다.

대국민 응원투표 1위 이찬원은 이산가족 상봉곡으로 유명한 설운도의 '잃어버린 30년'을 택하며 이미지 변신을 꾀했다.그 간 밝은 이미지와 신나는 템포가 강점인 노래를 주로 불러온 이찬원은 애절하고 한맺힌 감정을 특유의 폭발적 성량에 고스란히 실은, 진심어린 열창을 선보여 관객의 눈시울을 적셨다.

김희재는 무대에 대한 비장한 결의를 다지는 듯, 군복을 입고 등장해 박수를 받았다. 김희재는 연습 내내 컨디션 난조로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 최악의 위기를 맞이했지만, 모두의 우려와는 달리 남진의 '사랑은 어디에'를 혼신의 힘을 다해 불러냈다. 하지만 마지막 소절에서 끝내 음이 흔들리는 실수로 아쉬움을 자아냈고 "모든 걸 다 쏟아 부은 느낌은 아니었다"는 안타까운 평가 속에 888점을 받아 고개를 숙였다.

연이어 얻은 부진한 결과에 자신감이 바닥까지 하락했던 장민호는 "포기하려고 했다"는 고백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하지만 이내 마음을 다잡으며 연습에 매진해, 남진의 '상사화'를 선보였다. 점차 감정을 고조시킨 장민호는 애끓는 가창력을 폭발시키며 실력파 보컬임을 증명해냈고, 944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으며 그간의 부진을 완벽히 씻어냈다.

본선 3차전 '진'에 빛나는 영탁 역시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무대 중앙에 섰다. 그는 주현미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을 택했다. 간의 힘 있는 보컬에서 벗어나 그루브 섞인 세련된 창법으로 완벽하게 변신, 극찬과 함께 952점으로 장민호를 꺾고 1위에 등극했다.

나태주는 주현미의 '신사동 그사람'을 택했다. 가벼운 몸짓으로 무대를 즐기는, 낯설면서도 신선한 모습으로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고 섬세한 테크닉과 함께 의외의 미성을 뽐내냈다. 그러나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나태주는 902점이라는 다소 아쉬운 점수를 받아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끝으로 자타공인 우승후보 임영웅이 무대에 등장하자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박수와 환호가 쏟아졌다. 임영웅은 설운도의 '보랏빛 엽서'를 택했다. 완급 조절력을 뽐내며 특유의 가창력으로 지켜보던 이들의 가슴을 울컥하게 했고 레전드 설운도로부터 "내가 배워야겠다. 나는 지금껏 이렇게 감정을 담아 부르지 못했다"는 극찬 중에 극찬을 전해 들었다. 임영웅은 962점이라는 역대급 점수를 획득, 막강 우승 후보다운 저력을 발휘했다.

한편, TV조선 '미스터트롯'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TV조선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쓰다 | 추천 0 | 02.29  
대단들허다
0    0
문제덩어리 | 추천 0 | 02.28  
재미있게 잘 보고 잇어요
0    0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수지 패딩♥ 게스 페더라이트..(2)
· 패플 블랙파이브데이즈 킥특가..(2)
· 알뜰폰 요금 100원부터 1..(0)
· 【추천 공모전】 제4회 양봉..(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