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마마무 솔라가 삭발 연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지 원본보기
17일 솔로 데뷔를 앞둔 마마무 솔라가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해당 티저 속 솔라는 베일을 쓴 채 우아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파격적인 삭발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안겼다.
솔라는 전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에 해당 티저 촬영 준비과정을 담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솔로앨범 나오기전에 공개하는 준비과정'이라는 제목의 영상은 약 12분 분량이다.
영상 속 솔라는 솔로 앨범 의상과 메이크업, 네일 콘셉트 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 스태프들과 장시간 회의를 열어 색상과 방향에 대해 진지하게 논의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말미에는 다음 영상의 예고도 공개됐다. 예고 속 솔라는 삭발 연출을 위해 분장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담당자는 "예쁘다.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하면, 청순한 느낌이 날 것 같다"며 솔라의 머리를 만지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솔라는 23일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을 발표하고, 본격 솔로 데뷔에 나선다.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발표하는 싱글 앨범으로, 앨범 전반에 걸쳐 솔라의 음악 색깔과 열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을 첫 공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