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우리가 '나인원 한남' 랜선 집들이를 했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우리TV'를 통해 "최고급 주택 '나인원 한남' 김우리의 NEW 하우스 랜선 집들이를 드디어 공개합니다"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김우리는 최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초고가 아파트 '나인원 한남'으로 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우리의 새 집 내부 모습이 담겨있다. 갤러리에 온 듯한 복도, 확 트인 전망과 넓은 거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장 눈길을 끈 건 야경 끝판왕을 보여주는 거실 뷰였다. 김우리는 "추첨을 통해 제일 좋은 전망으로 배치를 받았다"고 밝혔다.
또 김우리는 영상과 함께 "우리 하우스가 이사한 지 벌써 몇 달이 흘렀는데요. 우리 구독자 님들뿐만 아니고 인스타 인친 님들, 그리고 주변 지인들까지 랜선 집들이 언제 하냐며 진짜 끊임없이 물어봤슈. 드디어 공개합니다! 나인원 김우리 뉴 하우스~ 지난 몇 달간 홈스타일링에 매진해서 예쁘게 꾸며봤으니 재밌게 봐주시고요~ 홈스타일링 정보도 많이 얻어 가셨으면 좋겠네요. 구독과 좋아요, 알림 설정도 잊지 말기~ #나인원한남 #최고가아파트 #랜선집들이 #럭셔리하우스 #패밀리하우스 #김우리집"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김우리는 가족들과 함께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에 출연 중이다. (사진=유튜브 '김우리TV'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