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배용준♥' 박수진, "판단력 흐려져" 3년간 활동 중단 '니큐 특혜' 뭐길래…'청원글만 100건' [종합]
놀히타리 2020-12-10     조회 : 924
기사 이미지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배용준(48) 아내 박수진(35)이 3년 만에 SNS 활동을 재개해 화제다. '연예인 특혜를 받았다'라는 논란으로 모든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박수진은 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는 멘트와 함께 꽃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리지, 전혜빈 등 동료 연예인들은 "오랜만이다"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현재는 댓글 기능이 제한된 상태다.
 

기사 이미지


박수진의 이번 업로드는 지난 2017년 11월, 특혜 논란 이후 3년 만의 첫 SNS 활동. 당시 박수진은 첫째 아들을 출산하면서 한 종합병원의 신생아 중환자실(NICU·니큐) 면회 및 모유수유 특혜 등을 누렸다는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폭로자 A 씨는 "제왕절개로 거동이 불편해 휠체어를 밀어주는 친정엄마와 동행해 니큐에 갔었을 때 간호사가 아기 부모만 면회가 된다고 했다. 조부모는 나가라고 했는데, 박수진의 부모는 당당히 출입하는 걸 목격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박수진 아이가 상태가 좋아졌음에도 제1치료실에서 두 달 동안 입원하고 모유수유까지 했다는 이른바 '니큐 A셀 버티기' 등 추가 폭로도 나왔다.

이와 관련 청와대 국민 청원글이 100건이 넘게 올라올 정도로 대중의 공분을 샀다. "태어나자마자 생사의 갈림길 앞에 서 있는 아기들에게조차 기회는 평등하게 오지 않았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중환자실 및 신생아 중환자실의 운영 방식을 엄격히 법으로 규정해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가장 위중한 아기들이 있어야 하는 곳에 두 달씩이나 버티고 모유수유하고 다른 위중한 아기들은 어떻게 한 걸까. 해당 병원의 박수진 특혜를 조사해달라" 등의 청원이 쏟아졌고, 이는 5만 명이 넘는 네티즌들의 서명을 받았었다.

당시 박수진 소속사 측은 "박수진은 조산으로 출산하여 의료진의 조치에 따라 니큐에 입원을 하게 된 것"이라며 "입실 이후 상황은 의료진의 판단에 의해 이루어진 사항"이라고 논란을 일축했다.
 

기사 이미지


그럼에도 구설수가 끊이지 않자 박수진은 자필 사과문을 발표하기도. 박수진은 "사실과 다르게 왜곡된 부분에 대해 정확한 사실을 말씀드리고자 글을 쓴다. 먼저 매니저분의 동행 및 음식물 반입에 관한 문제는 반입이 가능한 구역까지만 하였고, 중환자실 내부로 매니저분이 동행하거나 음식물은 반입한 사실은 없다. 고생하시는 의료진께 감사함을 표시하고 싶어서 한 행동이었지만 이 또한 저의 짧은 생각이었다"라면서 "중환자실 면회에 저희 부모님이 함께 동행한 것은 사실이다. 저에게는 첫 출산이었고, 세상에 조금 일찍 나오게 되다 보니 판단력이 흐려졌던 것 같다. 올바른 판단을 하지 못했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깊이 반성하고 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그는 "이른둥이라는 같은 아픔을 가진 엄마로서 조금 더 생각하고 신중하게 행동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반성하고 사과드린다. 마지막으로 인터넷상에 돌고 있는 인큐베이터 입원 순서와 관련된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라며 "앞으로는 두 아이의 엄마로서 매사에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후 원글 게시자가 박수진의 사과를 받고 입장을 밝히며, 해당 논란은 일단락됐다. A 씨는 박수진이 전화통화로 울먹이며 사과했다고 밝히며 "어떤 마음으로 그런 행동들을 했을지 이해는 되는데 이런 일들이 재발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 부부는 2018년 4월 둘째 딸 출산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 박수진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사진 DB]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수지 패딩♥ 게스 페더라이트..(2)
· 패플 블랙파이브데이즈 킥특가..(2)
· 알뜰폰 요금 100원부터 1..(0)
· 【추천 공모전】 제4회 양봉..(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