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김효진]'인간극장' 성윤이의 근황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달 22일 KBS HUMAN: 뭉클티비 유튜브 채널에는 "[인간극장 레전드 #75-2] 아이스크림 백만 개라도 사주고 싶은 귀여움 그렇게 부모가 된다 (2/5) [KBS 150428 방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015년 4월부터 5월까지 방송된 KBS1 '인간극장' 그렇게 부모가 된다 편으로, 제길 씨와 미정 씨의 막내아들인 성윤이의 아이스크림 먹는 장면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영상 아래 제길 씨는 "안녕하세요 성민, 성현, 성윤 아빠입니다. 방송한 지 꽤 됐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아직도 많이 봐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내일부터 엄청 추워진대요. 감기 조심하세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방송 당시 13개월이었던 강성윤 군은 올해 나이 8살이 됐다. 미정 씨는 '이쁜삼형제'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가족들의 일상을 전하고 있다.
특히 지난 14일 공개된 "공부하는 애기"라는 제목의 영상에서는 8살이 된 성윤이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성윤이는 '인간극장' 방송 6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한 귀여움을 뽐냈다.
한 네티즌은 영상 아래 "그 시절 아이스크림 통 하나로 누나들을 뒤집어 놓던 아가 성윤이. 성윤이도 알고 있을까 귀여운 거"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미정 씨는 "성윤이가 자기가 귀여운 거 알고 있어요"라고 답했다.
한편 KBS1 '인간극장'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7시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