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위클리가 28일 정오 신곡 '텐션업'을 발표한다. /플레이엠엔터 제공 |
28일 정오 '텐션업' 공개, 톡톡 튀는 매력 담은 곡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광고 모델 발탁과 더불어 CM송을 깜짝 발표한다. 위클리는 28일 낮 12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텐션업'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같은 날 오후 12시 30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신곡 발매 기념 V라이브를 진행한다. '텐션업'은 위클리가 전속 모델로 발탁된 렌즈 제품의 CM송이다. 여름 계절감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노랫말에 위클리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까지 더해진 업템포 댄스 곡이다. 함께 공개되는 '텐션업' 뮤직비디오는 다양한 상황 속 에너지와 텐션 가득한 위클리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다. 위클리만의 생기발랄 매력과 상큼한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다. 위클리는 지난 3월 발표한 3번째 미니 앨범 'We play(위 플레이)'로 음반과 음원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 성적을 달성했다. 타이틀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 조회수 6천만 뷰를 돌파했고 5월 1주차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21위로 진입했다. 위클리의 신곡 '텐션업'은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