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단독]김태리‧전여빈, 신생회사 mmm 동반 이적…신인시절 매니저와 '의리'(종합)
놀히타리 2021-07-12     조회 : 526

이미지 원본보기▲ 김태리(왼쪽), 전여빈.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김태리와 전여빈이 오랜 시간 함께한 매니저가 설립한 신생 매니지먼트사 mmm에서 새 출발한다.

12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달 현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는 김태리와 전여빈은 신생 매니지먼트 mmm와 손을 잡는다.

매니지먼트 mmm은 두 사람이 데뷔 때부터 오랜 시간 함께해온 매니저가 만든 회사다. 김태리와 전여빈은 지금까지 동행해온 매니저와 신뢰와 의리를 바탕으로, 인연을 이어나간다. 새로운 회사에서 새 출발 하는 두 사람의 향후 활동에 기대가 모인다.

김태리와 전여빈은 현재 소속된 연예 기획사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이달 말 전속계약을 마무리한다. 제이와이드컴퍼니 역시 이들의 새로운 도약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지원한다는 뜻을 전했다.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제이와이드컴퍼니에서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실무진이 매니지먼트mmm을 설립, 배우 김태리 전여빈과의 새로운 출발을 알린다"라며 "매니지먼트mmm은 김태리 전여빈 두 배우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루어진 회사인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과 선한행보를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함께 한 만큼 서로 간의 두터운 유대로 매니지먼트mmm의 새로운 도약을 지지하며 각 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 좋은 파트너로서 서로의 활동을 응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2014년 CF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김태리는 2016년 영화 '아가씨'에서 사기꾼 백작의 제안을 듣고 귀족 아가씨 재산을 가로채기 위해 하녀로 접근하는 소매치기 숙희 역할을 맡았다. '아가씨'를 통해 청룡영화상, 디렉터스 컷 시상식, 아시안 필름 어워드 등 굵직한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받으며, 차세대 충무로를 이끌어갈 배우라는 평가를 들었다. 이후 영화 '1987', '리틀 포레스트', '승리호',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등에 출연해 열연했다.

전여빈은 2015년 영화 '간신'으로 데뷔해, 2017년 OCN 드라마 '구해줘'와 2018년 영화 '죄 많은 소녀'를 통해 주목을 받았다. JTBC '멜로가 체질', 영화 '해치지 않아' 등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온 그는 올해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홍차영 역할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내년에 방송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글리치' 주연까지 확정하면서, 인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미지 원본보기▲ 김태리(왼쪽), 전여빈. ⓒ곽혜미 기자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수지 패딩♥ 게스 페더라이트..(2)
· 패플 블랙파이브데이즈 킥특가..(2)
· 알뜰폰 요금 100원부터 1..(0)
· 【추천 공모전】 제4회 양봉..(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