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김선호 또 미담 "박혜경 뮤비, 직접 회사 설득해 노페이 출연 자청"
놀히타리 2021-11-05     조회 : 1055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친분도 없는데 회사를 설득해 노페이 출연을 하겠다고 한 김선호 씨에게 지금도 고마워"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김선호가 기사회생한 분위기 속에 관계자들의 미담은 연일 이어지고 있다.

자신을 가수 박혜경 컴백 곡 프로듀싱을 맡았다고 소개한 프로듀서 A씨는 5일 인스타그램에 "김선호님과 관련한 에피소드가 있어 한 글자 적는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은분이라 느꼈고 감사함을 느꼈던 기억이 있기에 안타까운 마음에 직접 경험한 내용을 토대로 토씨 하나 틀림없이 적는다"고 운을 뗐다.

A씨는 "제가 박혜경 선배님 컴백 곡 진행할때 타이틀 곡 뮤비 남자 주인공으로 김선호씨를 추천하여 직접 김선호 님 회사 담당 양팀장님과 미팅을 했었다"며 "당시 김선호님은 1박2일 고정 멤버로 활발히 활동중이었고 드라마와 광고에도 얼굴을 알리는 스타 반열에 올라 있었던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당시 인지도와 유명세면 섭외 페이가 상당하다. 부르는게 값인 연예인이었으니 회사측에선 당연히 그에 맞는 금액을 요구했다(큰 금액은 아니었음)"며 "그래도 제 입장으로는 제작총괄자이니 제작비를 줄여야해서 무리한 부탁인건 알았지만 염치불구하고 담당자분께 절충을 요구했고 담당자는 난처해하면서 어렵다고 답변해주셨다"고 말했다.

또한 "김선호 씨와 상의하고 연락을 주겠다고 하셨는데 이런 멘트는 예의상으로들 해주시는거라 생각이 들어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하루도 지나지 않아 담당 팀장님께서 선호 씨가 본인을 염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더군다나 업계 선배님 컴백 작품에 출연하면 본인도 영광이지 않겠냐며 출연료 없이 진행하자라고 의사 전달을 했다"며 "이 대목이 너무 감사했다. 오히려 회사를 설득했다는 선호 씨의 마음…"이라고 적었다.

부가 설명도 덧붙였다. A씨는 "보통 친분이 있으면 노페이로 출연하기도 하지만 전혀 친분이 없던 아티스트 분들이었고 저와 김선호 씨 회사와도 첫대면이었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인을 찾아준게 감사하다며 스케줄만 조정 해주시면 출연하겠다고 하셨다"고 설명했다.

이미지 원본보기A씨는 "출연료 없이 출연 하시겠다고까지 말씀 하셨다는게 너무 감사하여 더 드리고 싶은 마음에 저희 회사에서 오히려 출연료를 더 드리려고 했었다"면서 "하지만 출연을 확정 짓고 진행하던 중 업계에서는 흔하게 있는 일로 타이틀곡이 바뀌고 콘티 자체가 통으로 수정되어 출연 성사는 되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너무 안타까웠다"고 불발된 결과를 밝혔다.

A씨는 "당시에 담당자님께서 하신 말씀이 아직도 선명히 기억난다. '오히려 선호씨가 저희를 설득했어요.선호씨가 말하기를 .. 출연 금액을 떠나서 본인을 찾아 주시는 분들이 너무 감사하잖아요. 출연료 없어도 되요. 스케줄 맞춰서 촬영하시죠'라고 했다고 말씀하셨다"고 고마워했다.

그는 "같은 장면을 수십번 촬영해야 하며 에너지와 시간을 쏟아야 하는 뮤직비디오 촬영에 출연 하겠다고 했으며 오히려 출연료는 받지 않겠다고 전했던 그 마음이 너무 감사했다. 비록 이 글을 보시진 못하겠지만 이 글을 빌어 다시 한 번 그 마음 감사했다"고 김선호에게 고마움의 인사를 전했다.

이미지 원본보기마지막으로 "근래 이슈된 기사들 보면서 인성이 참 좋은분이구나라며 느끼며 당시에 느꼈던 제 감정을 소신껏 적어 보았다. 다행히 여론과 대중분들께서 마음을 돌리고 계시는거 같아 친분이 전혀 없는 저도 기쁘다.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 기대하고 응원한다"고 마무리했다.

한편 김선호는 지난달 전 여친의 낙태종용 혼인빙자 폭로글로 배우 인생 최대 시련을 겪었으나 이후 전 여친과 김선호가 실제로 나눈 문자와 연애 정황들이 구체적으로 공개되면서 새 국면을 맞았다. 배우 스탭 동창들의 인성 인증글이 이어지고 광고주들도 내렸던 광고를 재노출, 차기작 캐스팅도 재확정됐다.

lyn@sportschosun.com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수지 패딩♥ 게스 페더라이트..(2)
· 패플 블랙파이브데이즈 킥특가..(2)
· 알뜰폰 요금 100원부터 1..(0)
· 【추천 공모전】 제4회 양봉..(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