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왼쪽)과 서지승이 결혼한다. OSEN DB, 서지승 인스타그램[OSEN=장우영 기자] 배우 이시언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8일 이시언은 OSEN에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는 짧은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날 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OSEN에 “이시언이 오는 12월 25일 서지승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시언 측은 “배우 개인 사생활이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구체적인 시간 및 장소는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서지승 측 역시 OSEN에 “이시언과 오는 12월 25일 결혼한다”고 전했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2018년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이시언 측은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들었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이시언과 서지승은 열애 5년 만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한편, 이시언은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해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 ‘닥터 챔프’, ‘파라다이스 목장’, ‘무사 백동수’, ‘더킹 투하츠’, ‘모던파머’, ‘리멤버-아들의 전쟁’, ‘더블유’, ‘맨투맨’, ‘엽기적인 그녀’, ‘다시 만난 세계’, ‘투깝스’, ‘라이브’, ‘플레이어’, ‘어비스’, ‘간택-여인들의 전쟁’, ‘바람피면 죽는다’ 등과 예능 ‘나 혼자 산다’ 등에서 활약했다.
서지승은 2005년 드라마 ‘반올림2’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TV소설 복희누나’,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아들을 위하여’, ‘오! 할매’ 등에 출연했다.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타인의 멜로디’, ‘간신’ 등에 출연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