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비, ♥김태희 부르는 호칭에…이효리 부부도, 네티즌도 '충격'
놀히타리 2021-12-21     조회 : 805
/사진=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아내인 배우 김태희를 가리키는 호칭에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깜짝 놀랐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에는 '효리의 거친 눈빛과 불안한 상순과 그걸 지켜보는 먹털(먹보와 털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이효리와 이상순, 비, 노홍철은 자동차로 이동 중이었다. 차 안에서 이상순은 비에게 "지훈아, 너도 싸우니?"라고 부부싸움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이에 비는 "저는 그냥 노코멘트 하겠다"고 답했다.

이상순은 이동 중에 한담해변이 등장하자 과거 이효리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이상순은 "효리랑 처음 안 사귈 때 와서 다 같이 놀았다"고 했고 이효리는 "그때 바다에 발을 담갔었다. 그런데 그때 오빠 팔이 부러져서 양말을 신어야 하는 데 못 신더라. 그래서 대신 양말을 신겨주니 좋아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노홍철은 "여기도 양말이었네? 지훈이도 양말"이라며 김태희와의 러브스토리를 언급했다.

비는 김태희에게 반했던 순간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했다.

정지훈은 "나도 양말이다"라며 "태희 씨랑 첫 촬영할 때 양말 좀 바꿔달라고 하면 보통 바쁘니까 (본인) 스태프들이 도와주지 않나. 아니 근데 '괜찮아요' 하고 막 뛰어가더니 지(김태희)가 …"라고 말했다.

그리고는 자신의 표현에 당황한 듯 "지가래"라고 나지막이 말했다. 이에 이효리가 "본인이"라고 말을 고쳐주자 "본인이"라고 다시 말을 고쳤다.

이상순은 비가 아내 김태희를 '지'라고 부른 것에 놀라며 "평소대로 해"라고 말했다.

이효리는 "지가 지 양말 신는데 그게 그렇게 감동 받을 일이냐"라고 놀렸다. 비는 "난 감동이 왔어. 그게 되게 자연스러웠어"라고 답했다. 이효리는 "연기자잖아"라며 '감동 파괴'를 노려 웃음을 안겼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내한테 '지'라고 하는 거 거슬린다", "김태희 하대하듯이 말하는 것 충격이다", "김태희에 대해 너무 막말하고 가볍게 대해서 짜증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와 김태희는 2017년 서울 종로구 가회동 한 성당에서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렌터카 12개월간 무료쿠폰 ..(0)
· 패플 블랙파이브데이즈 킥특가..(2)
· 알뜰폰 요금 100원부터 1..(0)
· 【추천 공모전】 제4회 양봉..(0)
· 소녀의 하루(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