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목록
싱글맘' 정가은, 경제적 어려움 토로 "회사서 입금해준 돈 보는데 막막…일 없다"
놀히타리 2023-02-08     조회 : 66
기사 이미지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겸 모델 정가은이 싱글맘의 고충을 털어놨다.

25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썸'에는 정가은 편 인터뷰가 공개됐다.

정가은은 과거 '송혜교 닮은 꼴'로 주목받은 것에 대해 "그 얘기를 하면 땀이 너무 난다. 저는 감사한데 그분의 이름을 빌려 뭔가 하는 느낌이 들어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근황에 대해서는 "감사하게도 이번에 영화를 하나 찍게 됐다. 섭외가 됐을 때 감독님이 '정가은 씨가 안 하면 내용을 바꿔버리겠다'라고 말씀하셨다"며 출연 계기를 전했다. 정가은은 최근 영화 '별 볼일 없는 인생'으로 관객과 만난 바 있다.

정가은은 최근 재혼을 해야될 지 고민이라고 전했다. 그는 "절대 재혼은 없다고 확고하게 생각했는데 요즘 해야 하나 고민이 된다. 주변에서도 계속 이야기를 하고 엄마도 넌지시 '혼자 이렇게 있으면 안 된다'고 하신다"면서 복잡한 심경을 토로했다. 또 MBN '돌싱글즈2' 윤남기와 이다은의 재혼을 보며 마음이 흔들렸다고 전하기도. 정가은은 "저도 순수하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에 '저런 남자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그때 처음 했다"고 털어놨다.

기사 이미지
경제적인 어려움도 고백했다. 정가은은 "녹록지 않다. 영화 끝나고 일이 계속 없다. 회사에서 입금해주는 돈을 보는데 막막하더라"라면서도 "예전에는 '이 만큼 못벌면 어쩌나' 두려움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여기에 맞춰서 살면 되지 뭐'라는 생각이 든다. 막막하다고 말은 하지만 괜찮다. 아이를 키우면서 강해진 것 같다"며 긍정적인 면모를 보였다.

그런가 하면, 아이의 성을 바꾸기 위해 법원에 개명 신청을 해 놓은 상태라는 정가은은 "판사님이 허락을 해주셔야 한다. 재혼 생각이 없어서 그렇게 한 건데 만약 재혼을 한다고 하더라도 엄마 성으로 살면 되는 거 아닌가"라고 털어놨다.

한편 정가은은 지난 2016년 1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2년 만에 이혼했다. 슬하에 딸을 뒀다.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수지 패딩♥ 게스 페더라이트..(2)
· 패플 블랙파이브데이즈 킥특가..(2)
· 알뜰폰 요금 100원부터 1..(0)
· 소녀의 하루(0)
· 【추천 공모전】 제4회 양봉..(0)
· 렌터카 12개월간 무료쿠폰 ..(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