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나’ 답게 아름다워지는 방법
팬데믹을 겪으며 일상은 완전히 달라졌다. 이 시기를 보내는 우리의 자세는 어떻게 달라져야 할까. 팬데믹 이후 자기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고, 무엇이 나에게 맞는 것인지를 고민하게 되었다. 이는 뷰티도 마찬가지다. 에스테틱 전문 기업인 멀츠 에스테틱스는 지난 3월 18일 이 흐름에 맞춰 브랜드의 새로운 비전과 캠페인을 펼쳤다. ‘컨피던스 투 비(Confidence to be)’다
‘컨피던스 투 비’는 ‘가장 나 다운 나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한다. APAC 전역의 사람들이 COVID-19 이후 위기를 극복하고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진정으로 아름다움을 추구하도록 돕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스스로 자신감과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일을 해야 한다는 멀츠 에스테틱스의 기업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비전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