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우지킴이입니다.
어느덧 추위도 막바지이고, 이제부터는 조금씩 날씨가 풀려가는 일만 남았네요. 겨우내 추위 때문에 어디 놀러갈 엄두도 못 내고 계셨던 분들께는 희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 그래서 오늘은 조금 색다른 겨울 여행지를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여러분들은 캠핑 좋아하시나요? 잠시 도심을 떠나 고즈넉한 자연 속에서 텐트를 치고 자연인으로 돌아가는 기분이 무척 색다르죠.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중미산 자연휴양림 캠핑장은 초보 캠핑족이 첫 캠핑으로 도전하기 좋은 곳입니다. 왜냐구요? 적당히 불편하고 적당히 한적하기 때문이랍니다.
계곡을 따라 십여 개의 캠핑 사이트가 드문드문 들어서서 숲에 둘러싸인 느낌이 일품인 이곳은 화장실, 샤워실, 식수대도 갖춰져 있지만 매점이나 전기가 없는 것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하지만 부족하면 부족한대로 때워가며 지내는 것이 캠핑 아니겠어요? 그야말로 자연 속의 캠핑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중미산 자연휴양림 캠핑장입니다.
차를 바로 옆에 두는 오토캠핑, 등산 중에 동그란 알파인 텐트를 치고 즐기는 산악캠핑, 넓고 고른 땅에 집처럼 크고 넉넉한 텐트를 치는 캠핑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새로 만들고 있는 10여 개의 오토캠핑 사이트를 제외하면 중미산 캠핑장은 대부분 산악캠핑에 가까운데요. 캠핑 사이트도 산기슭을 그대로 살려가며 꾸며져 있습니다.
혹시 캠핑이 부담스러우시다면, 8인실에서 16인실까지 준비되어 있는 숙박시설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친구들끼리 MT 온 기분이겠죠?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