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보이스4’가 시즌 1, 2, 3에 이어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6월 18일 첫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보이스4’는 14일 송승헌, 이하나, 손은서, 강승윤, 신용휘 감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초청력으로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가 등장하면서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범죄자로 인해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프로파일러와 타협을 불허하는 원칙주의 형사의 새로운 골든타임 공조를 박진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손은서는 골든타임팀의 노련한 콜팀 지령팀장 박은수 역을 맡았다. 그는 "시즌이 거듭되면서 고민하는 거 같다. 전 시즌과 다르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는 것보다는 사람을 구해내고 범죄자들을 처벌받게 하고 그런 과정에서 어떻게 성장할 수 있는지 고민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손은서가 테일러드 원피스는 퓨어 로맨티시즘 브랜드 '에스블랑(S BLANC)' 제품으로 배우 김민정이 착용해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테일러드 재킷 스타일에 밑단 러플 디테일이 귀엽고 사랑스러워 보이며 장식 버튼 포인트가 멋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데일리룩을 포함, 하객패션, 데이트룩, 시사회룩에 안성맞춤이다.
'에스블랑(S BLANC)'은 원피스 맛집으로 불리는 '샤틴'에서 지난 2018년 스몰 웨딩, 셀프 웨딩 트렌드 확산에 맞춰 퓨어 로맨티시즘 브랜드로 런칭했으며 애프터파티, 연말 파티룩, 시사회룩 등 소규모 파티와 같은 행사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한편,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보이스4’는 6월 18일(금요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