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동안이 대세가 되면서 피부과에 동안 시술을 받아보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과거에는 지방이식으로 주름을 없애려는 사람이 많았다. 그러나 시술 직후 통증 때문에 꺼려하는 사람도 많다. 이에 최근 울세라가 각광받고 있다.
피부과에 한 번쯤 찾아본 사람들이라면 알 수 있을 정도로 대중화된 울쎄라는 주름과 같은 피부 콤플렉스가 있는 사람들에게 유명하다.
울쎄라는 하이프 나이프(HIFU-Knife)방식으로 고강도 집적초음파를 이용한 절개 없이 확실한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리프팅 장비로, 비절개 안면거상술 즉 주름 시술시 칼을 사용하지 않으면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후즈후 피부과에 따르면 울쎄라로 주름을 치료한 환자의 결과 및 만족도를 추적 조사 후 100명 중 92%의 높은 시술 만족도를 나타냈다. 또한 기존 써마지등 치료에 비해 울쎄라는 통증이 적고, 다운타임이 거의 없으며, 시술 시간도 짧아 환자들이 더욱 선호하고 있다.
피부과 전문의 신문석 원장(후즈후 피부과, 현 대한줄기세포 치료학회 학회장)은 "울쎄라의 장점은 눈가주름, 얼굴쳐짐, 팔자주름, 목주름등 얼굴전체 주름에 효과적이다"라며 "기존 주름제거 레이저장비는 표피층이나 진피층 까지만 도달하지만, 울쎄라는 초음파를 집속시켜 SMAS층에 포커싱된 열을 가하여 늘어진 근육층을 수축시켜 리프팅을 시키는 원리로 얼굴주름 제거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