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1박2일' 6人, 3회 도전 끝 실내취침 성공..김종민·문세윤·라비 갯벌행[
이유아이유 2020-01-12     조회 : 221

'1박 2일' 멤버들이 단체 줄넘기 3회 도전 끝에 실내 취침 미션에 성공했다. 다음날 인력사무소 갯벌행은 김종민과 문세윤, 라비가 당첨됐다.


12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 4'(이하 '1박 2일')에서는 충청남도 태안에서 펼쳐진 '2020 MT' 이야기가 그려졌다. 


베이스캠프에 도착한 멤버들은 스태프가 먹는 밥차 정식을 걸고 단체전을 진행했다. 첫 번째 라운드는 릴레이 댄스 스피드 퀴즈로 제한 시간 3분 안에 릴레이로 영상 속 댄스를 춰서 가수 이름을 맞추는 방식이다.


시작에 앞서 딘딘은 "정말 춤 괴물이다. 너무 못 춰서"라며 걱정하자, 김선호는 "이런 말 할 줄 몰랐는데 나만큼 엉망이구나"라며 딘딘을 놀렸다. 이어 김선호도 "물론 나도 안 된다"고 고백해 웃음을 유발했다.


김선호는 안무의 포인트를 짚어내며 의외의 실력을 뽐냈다. 문세윤과 김종민, 라비의 선전에 힘입어 10문제를 성공해 1라운드에 승리했다.




이어진 2라운드는 자기 소개 게임으로 '1박 2일' 출연자와 제작진의 3대 3 대결로 진행했다. 그러나 출연자 대표로 나온 라비와 연정훈, 김종민이 연달아 탈락해 제작진의 승리로 돌아갔다.


마지막 라운드는 출연자 대 제작진의 3대 3 족구 대결이었다. 경기에 앞서 딘딘은 "족구는 제가 한가닥했다. 지금도 강원도 철원에 가면 제 이름이 박힌 공이 있다"며 1라운드과 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딘딘을 필두로 김선호와 라비가 출연자 대표로 나섰으나, 1세트는 10대 4로 제작진의 승리로 돌아갔다. 반대로 2세트는 팽팽한 접전을 펼치며 8대 8을 만들어냈다.


이를 본 방글이 PD는 "저희 지금 이겨도 괜찮냐"며 출연자 팀을 도발했고, 딘딘은 "자존심 상한다"고 받아쳤다. 그러나 딘딘의 실수로 10대 8로 2세트 또한 제작진이 승리해 '1박 2일' 멤버들은 저녁 식사에 실패했다. 대신 멤버들은 작은 접시 하나에 음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한 끼를 해결했다.

1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수지 패딩♥ 게스 페더라이트..(2)
· 패플 블랙파이브데이즈 킥특가..(2)
· 알뜰폰 요금 100원부터 1..(0)
· 【추천 공모전】 제4회 양봉..(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