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이효리, 윤아와 '노래방 취중 라이브' 사과 "이 시국에…깊이 반성합니다"[전문]
jajongamja 2020-07-02     조회 : 349
기사 이미지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이효리가 지난밤 윤아와 새벽 노래방 라이브 방송과 관련해 직접 사과했다.

이효리는 2일 인스타그램에 "어젯밤 아직 조심해야 하는 시국에 맞지 않은 행동을 한 점 깊이 반성합니다"라며 "요새 제가 너무 들떠서 생각이 깊지 못했습니다. 언니로서 윤아에게도 미안합니다"라고 함께한 윤아에게도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좀더 조심하고 신중하게 행동하겠습니다..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라고 다시 한번 머리를 숙였다.
 

기사 이미지

앞서 이효리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녀시대 윤아와 함께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효리네 민박'으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비슷한 모자를 쓰고 팔짱을 끼고 앉아 있고 두 사람 앞에는 맥주잔도 포착됐다. 팬들은 프로그램으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 지금까지도 절친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것에 환호를 보냈다.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은 SNS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효리가 노래방 마이크를 잡고 "윤아와 술을 먹고 압구정 노래방에 왔다"고 부정확한 발음으로 말하자 윤아는 "만취는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효리는 윤아에게 선곡을 부탁하다가 노래방 방문을 지적한 댓글을 본 듯 놀라 "노래방 오면 안돼?"라고 물었다. 윤아는 "마스크를 잘 끼고 왔다"고 말하며 급하게 테이블에 둔 마스크를 착용했다. 하지만 결국 두 사람은 급히 라이브 방송을 종료했다. 방송은 2분이 되지 않았지만 이미 수많은 팔로워를 갖고 있는 두 사람이 게재한 영상과 사진은 급속도로 확산됐다.

일부 네티즌들은 "코로나가 노래방이나 소모임을 통해 재확산 되는 위험한 시기에 영향력있는 스타들이 마스크도 끼지 않고 라이브 방송을 한 행동이 경솔했다"고 지적하는가 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비난이 과도하다"고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이하 이효리 SNS 사과 전문>

안녕하세요 이효리입니다..

어젯밤 아직 조심해야 하는 시국에 맞지 않은 행동을 한 점 깊이 반성합니다... 요새 제가 너무 들떠서 생각이 깊지 못했습니다.. 언니로서 윤아에게도 미안합니다..앞으로 좀더 조심하고 신중하게 행동하겠습니다..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lyn@sportschosun.com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쇼핑의 답 hago 기획전 ..(0)
· 【추천공모전】 2024 강콘..(0)
· 【추천공모전】2024 통일공..(0)
· 【추천공모전】 제9회 미디어..(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