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들이 돌을 맞이하게되서 어디서할까 고민하다 지인의 소개로 프리베를 알게되어 시식을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파란배경에 깔끔한 화이트톤 돌상은 정말 럭셔리했어요 손님이 식사하시는 원형테이블도 숟가락이며 포크며 물잔 하나하나 깨끗했고
가지런했답니다. 왜 다른부페들가면 좀 위생상 뭐 묻었나 살펴보게 되는데 프리베는 정말 엄청 깔끔했어요.
그리고 돌잔치 장소에 마련되어있는 패밀리룸을 봤는데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돌잔치하면 아기도 힘들고 엄마아빠도 힘든데 잠시나마 쉴수있는 공간이있어 너무 좋은거 같아요 돌잔치하면 역시 음식이 빠질수 없죠? 전 음식을 중점적으로 봤는데요. 다 괜찮아도 음식이 맛없으면 나중에 다들 뒤에서 한마디씩 하시더라구요.
프리베가 씨제이 계열이라는거 다들 아시죠? 그래서 음식들이 정말로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퀄리티는 빕스?정도 생각하시면 될것 같고 제가 생연어를 제일 좋아하는데 그것도 있고 다른 일반 부페보다 솔직히 가짓수는 약간 적습니다. 하지만 먹을거 없고 가짓수 많은거 보다야 다 손이 가는게 훨 낫지 않을까 싶네요. 가격은 36300원(부가세포함)이라 가벼운가격은 아니지만 우리아기를 축하해주러 오시는 손님들을 대접할려면 이정도 비용은 아깝지가 않네요 높은 퀄리티 답게 와인도 요렇게 두종류나 무제한으로 이용하실수 있고 각종 음료수와 아이스크림 생맥주 소주 청하 매화수가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제가 하나씩 퍼왔는데요
하나하나 너무 맛있었어요 저 생연어는 제가 너무조아라해서 직원분께서 따로 담아 주셨답니다. ㅎㅎ 친절도 굿굿 아! 하나 빠뜨린게 있는데 차려진 음식은 온전히 우리 손님만 먹을 수 있게 홀안에 차려져 있습니다. 돛대기시장같은 돌잔치부페와는 차원이 다르게 여유있게 즐길 수 있을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프리베 까페에 들어오시면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베목동점까페(http://cafe.naver.com/dearmokdong) 고민하시는 맘들 소중한 아기의 첫 생일 후회없는 선택하세요!ㅎㅎ 프리베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