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다리 휘어지는 푸짐한 구성, 인천 남북동 ‘해송쌈밥' ‘해송쌈밥’은 전라도식 밑반찬과 푸짐한 쌈밥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곳이다. 1층 로비부터 식사할 수 있는 2층, 단체 손님을 맞이하는 3층, 휴식공간과 카페를 겸하는 4층까지 큰 규모로 이루어져 있다.
대표 메뉴는 쌈 채소, 8가지의 밑반찬, 돌솥밥, 고등어조림, 우렁이 쌈장, 제육볶음, 젓갈이 풍성하게 한 상 차려지는 ‘우렁이 돌솥 쌈밥’. 싱싱한 채소에 따끈한 밥을 올린 뒤 고기, 젓갈, 쌈장 등을 원하는 조합으로 곁들여 먹으면 된다. 호두, 은행, 땅콩, 잣 등 약 20여 가지 재료를 이용해 만든 수제 쌈장은 고소한 감칠맛이 일품이다. 모든 밑반찬과 쌈 채소는 추가 비용 없이 무한리필로 이용할 수 있다.
[식신 TIP] ▲위치: 인천 중구 공항서로 177 ▲영업시간: 매일 10:30 – 20:30, 월요일 휴무 ▲가격: 우렁이 돌솥 쌈밥 15,000원, 홍어(中) 15,000원 ▲후기(식신 바니바니당근당근): 반찬 자체가 맛있어서 이날 밥 두 공기 먹었어요. 쌈장이 정말 킥 포인트인데 너무 맛있어서 집 갈 때 사 갔습니다. ㅋㅋ 메인 반찬인 제육볶음이랑 고등어까지 리필 되는 거 생각하면 가격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돌솥 밥에 물 부어서 만든 숭늉으로 완벽한 마무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