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송이 '그것이 알고 싶다' 故김성재 편 방송을 위한 국민 청원을 호소했다.
김송은 8월 31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생전 김성재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김송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 사람당 4번씩 청원할 수 있대요. 9월 4일이 청원마감인데 2만명이 돼야한답니다"며 "주변에 널리 전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김송은 "성재는 저랑 1990년도부터 친구였어요~. 선이아빠인 (강)원래 오빠가 그 당시 군대에 있을때 면회를 가야되는데 차편이 없었을때 성재가 첫 차를 뽑았던 스쿠프를 태워주어서 함께 원래오빠 면회도 가고 문나이트도 가고 함께 했던 추억들이 참 많았네요. 성재는 마음이 따뜻한 친구였고 듀스로 스타의 자리에 올랐을때도 늘 한결같은 착한 친구였어요. 그랬던 성재의 죽음. 왜 죽었는지 그것이 알고싶습니다. 여러분의 관심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라고 호소했다.
앞서 SBS '그것이 알고싶다' 측은 '고 김성재 사망사건 미스터리' 편을 방송할 예정이었으나 고인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김모씨가 명예, 인격권을 이유로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했고 해당 편은 방송되지 못했다. (사진=김송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수인 abc159@
▶‘교촌치킨 며느리’ 정지원, 아찔한 비키니 뒤태[SNS★컷]
▶‘그것이 알고 싶다’ 100억짜리 건물주 된 6살 유튜버, 화면 속 진실
▶윤진서, 과감한 끈 비키니 자태 ‘복근 몸매에 깜짝’[SNS★컷]
▶‘조우종♥’정다은, 아나운서의 반전 비키니 몸매[SNS★컷]
▶오정연, 과감한 비키니 자태 ‘몰라보게 늘씬해진 몸매’[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