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보화는 마치 만화 캐릭터 같은 귀여운 외모로 긴 시간 얼짱으로서 사랑을 받았던 인물로, 지난 2016년 한 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 유보화가 직접 방송에 출연하여 밝힌 바에 의하면 연애 9개월 만에 결혼을 한 것이라고 한다. 그만큼 두 사람이 잘 맞았다는 의미일 것이다. 또한 유보화는 유명 웹툰 작가이자 방송인인 기안84와 친한 것으로도 유명하며, 실제 그의 작품 속 한 캐릭터의 모델이 유보화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홍영기
사진 : 홍영기 SNS
자그마한 체구와 통통 튀는 성격으로 예능 프로그램 <얼짱시대>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보여주었던 얼짱 홍영기는 상당히 독특한 러브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홍영기가 21세, 그리고 그녀의 현 배우자가 17세였을 당시 속도위반 임신을 하게 되어 어린 부부가 된 것이다. 홍영기는 MBN의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했을 때, 이에 대해 남편이 미성년자여서 임신 사실을 밝히기 조심스러웠다고 직접 언급한 바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아이를 성실하게 키우는 좋은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았다.
반윤희
사진 : 반윤희 SNS
2000년대 중반에 학창시절을 보냈던 이라면 반윤희라는 이름 세 글자를 모를 수가 없다. 반윤희는 당시 특유의 패션 센스로 카고 바지, 링 귀걸이,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탑 신발, 커다란 크로스백 등 수많은 아이템을 유행시킨 바 있다. 그리고 그 센스를 살려 현재까지도 의류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그런 반윤희도 지난 2016년 웨딩마치를 올렸다. 특히 반윤희의 남편이 유명 닭강정 집의 CEO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다.